고객센터

070.7678.7553
평일
10:00 - 17:00
점심
12:00 - 13:00
휴무
토,일,공휴일

통화량이 많거나 상담업무가 아닌
시간에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고객센터연결
SEARCH
검색

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교환, 반품 및 AS 안내

작성자 CFOOT(ip:)

작성일 23.03.05

조회 144

평점 0점  

추천

내용

해외구매대행 특성상 A/S는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교환 및 반품 접수
- 상품을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, 환불 접수가 되어야 합니다.
전화 연결이 어려울경우 게시판을 통하여 기간내에 꼭 접수 하셔야 합니다.

※ 반품시에는 받으셨을때와 동일하게 포장을 하신 후 안내 받은 주소지로

   보내주셔야 합니다.

무료 반품
- 상품 오염 및 훼손 오배송등 판매인의 실수로 인한 경우

*유료 반품* 
- 고객 단순 변심, 사이즈 및 색상등 유의사항 미숙지로 인한 경우
- 개인 시각에 따른 퀄리티 문제인 경우
(본드 자국, 실밥, 좌우 비대칭, 미세한 스크레치, 누벅 스웨이드 재질 특성상 색상 차이, 박스 찌그러짐 등)
> 위 해당 퀄리티 부분에 대해서는 제조 업체에서 최종적으로 승인되어
   매장에 유통되는 부분이기에 불량이나 하자로 판단하기에는 어렵습니다.


 개개인의 까다로운 퀄리티를 만족시켜드리기는 어렵습니다.

교환 및 반품 절차에 따른 비용 안내
- 발송 준비 단계 (해외 현지 배송 단계)
>> 해외 현지 왕복 배송비 + 물류센터 수수료
  = (1KG 기준 최소 3만원)

- 상품 배송 단계 (국내 배송 시작 단계 OR 수령 완료시)
>> 위의 발송 준비 단계 비용 + 국제 배송 비용 + 국내 배송 비용
= (1KG 기준 최소 5만원)


- 한족 기준 최소 무게 1KG 기준으로 측정하고 있으며 주문 상태에 따라 위에 비용이 발생합니다.


*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*

- 배송 완료 상태, 수령 받고 7일을 초과한 경우

- 단순 퀄리티로 인한 경우 (본드자국, 실밥, 미세한 스크레치, 박스 찌그러짐 등)
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착용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신발 박스를 훼손한 경우

- 신발 택(tag) 라벨 제거, 분리등 구성품 훼손 및 누락한 경우

※ 신발 경우 무리하게 착용하여 발목 및 앞 발등 부분의 주름이 발생 될 경우
   반품 교환이 어려우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